농구 팁을 찾으십니까? 이것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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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 팁을 찾으십니까? 이것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농구를 좋아한다.

TV로 보든, 친구들과 함께 보든, 아니면 그냥 진입로에서 혼자 보든, 농구는 금방 어디론가 사라지지는 않는다.

농구를 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들의 경기를 향상시키고 싶어한다.

게임을 다음 단계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조언을 확인하십시오.

적절한 드리블을 배워라.

손바닥으로 침을 흘리지 말고 손끝을 사용해라.

이것은 당신에게 최고의 제구력을 준다.

항상 네 옆으로 드리블해야지, 네 앞쪽이 아니야.

항상 위를 쳐다봐, 절대로 땅을 보지 마.

사격은 적절한 균형과 많은 관련이 있다.

여러분은 바구니에서 30피트 떨어진 곳에서 슛을 시도할 때 프로들이 한계를 벗어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이것은 잘못된 움직임이다.

그들은 전문가로서, 즉흥적으로 활동할 수 있다.

총을 쏠 때 적절한 균형을 고려하라, 그러면 결국 바구니를 꾸준히 만들게 될 것이다.

레이업을 연습하는 것은 중요하다.

게임에서 시도되는 바구니의 80%는 레이업이다.

앞쪽에서 드리블을 하며 큰 보폭에 이어 매끄러운 슛을 날린다.

달리기와 점프 방법을 연습하면 게임에서 이런 식으로 더 잘 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드리블이 금지된 간단한 훈련으로 패스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이것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팀원들을 찾고 달리기를 생각하는 데 익숙해지게 한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과 함께 연습하는 시간이 더 많을수록, 더 정확해질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것을 즉시 숙달하지 않는다면 좌절감에 빠지지 않도록 노력하라.

점프 기술을 개발할 때는 웨이트 트레이닝 사용을 제한하십시오.

근육은 좋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된다.

지나치게 발달된 근육은 실제로 당신의 점수 백분율을 방해할 수 있다.

혼자서 노는 연습을 해라.

농구는 보통 팀과 함께 하지만, 가끔 같이 놀 사람이 없는 경우가 있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솔로 게임에서는 꽤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

자유투나 피벗 이동으로 작업하십시오.

많은 것들을 연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농구팀에 도전하려고 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코어 근육을 적절하게 훈련시켜야 한다.

코어근육은 엉덩이, 허리, 복근으로 구성되어 있다.

충분히 튼튼하지 않은 코어는 팔과 다리 사이의 연결을 제한한다.

강한 코어는 경기 중 달리고 점프할 때 다리를 통해 두드릴 수 있는 힘의 중심을 제공한다.

좋은 발놀림은 커버리지에서 벗어나 포스팅할 때 샷을 할 수 있는 위치에 놓기 위해 필수적이다.

너는 오픈 스팟을 향해 경기하는 상대팀을 이겨야 한다.

코트에 몸을 배치한 후,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이 둘 다 강력한 발놀림이 필요할 것이다.

운동할 때, 여러분의 핵심 힘을 기르고 여러분의 발놀림을 완벽하게 하는 것에 집중하라.

강한 코어 근육을 발달시킴으로써 빠른 회복과 균형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엉덩이, 등, 복부 운동을 해라.

줄넘기는 발놀림을 개선하고 속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발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 주의하라.

공을 가지고 베이스라인 밖으로 나오면, 당신은 한계를 벗어난다.

드리블 없이 너무 많은 스텝을 밟는 것은 경각심과 이직상황이다.

다른 선수를 가려다 발이 움직이면 파울이 선언된다.

당신의 게임을 더 좋게 만드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기본적으로 특정한 기술을 배운 다음, 당신이 잠잘 때 그것을 할 수 있을 때까지 그 기술을 연습하고 있을 뿐이다.

연습은 무엇이든 숙달하는 열쇠가 되기 때문에 농구 후프에 쉽게 접근하고 가능한 한 자주 놀아야 한다.

혼자서, 친구들과 함께 또는 팀과 함께 연습하십시오.

그래야 게임을 더 잘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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