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에 있는 통증과 통증 관리

등에 있는 통증과 통증 관리

등에 있는 통증과 통증 관리

많은 사람들이 앓고 있는 흔한 질병 중 하나는 요통이다.

그러나 요통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은 문제 자체보다 훨씬 덜 흔하다.

다음 기사에서, 여러분은 요통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배울 것이다.

요통을 예방하고 싶다면, 충분히 단단하게 받쳐줄 수 있는 매트리스를 가져와라.

지나치게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척추 건강에 해롭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더 딱딱한 매트리스가 잘 작동하지만 너무 딱딱한 매트리스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특정한 요구에 맞는 정확한 매트리스를 찾을 때까지 망설이지 말고 쇼핑해라.

절대 허리 통증으로 무시하거나 “살려고” 하지 말라.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몸의 고통을 무시한다.

그들은 그저 허리 통증을 무시하려고 한다.

너의 고통을 이겨내려고 노력하는 것은 그것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요통은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쉬고 쉬어야 하는 완벽한 이유가 된다.

부상 후 경험할 수 있는 허리 통증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많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있다.

예를 들어 요가는 등 근육을 펴는 동시에 유연성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비슷한 방식으로, 코어를 강화하려는 움직임은 무거운 물체를 일상적으로 들어올리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다.

왜냐하면 그러한 운동은 그들이 가장 전형적으로 사용하는 근육 그룹을 작동시키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요통을 겪고 있다면, 의자에 앉았을 때와 같은 자세로 눕도록 하라.

이 편안한 자세는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이런 말을 했으니 척추가 꼬이지 않는 한 가장 편한 자세라고 믿는 위치가 아마도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자세일 것이다.

요통을 치료할 때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하라.

2, 3일 쉬면 요통 효과를 어느 정도 없앨 수 있다.

등이 진정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이부프로펜, 나프록센 또는 아세타미노펜과 같은 항염증 진통제를 복용하여 통증을 완화시켜 보십시오.

또한 열과 냉기의 응용을 변경하는 등의 간단한 기법을 활용할 수 있다.

심한 요통을 겪고 있다면 의사에게 가는 여행이 순서다.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는 전체 의료 기록을 평가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검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의 상태를 해결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 계획을 제시할 수 있다.

저 밖에는 수많은 요통약들이 있다.

처방전 없이 약을 먹어도 통증이 가라앉지 않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때때로 처방전 강도의 약이나 진통제가 필요할 때도 있다.

때때로 특정한 증상이 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일부 요통은 외과적 개입을 통해 고쳐지기도 한다.

이것이 가능한지 여부는 그것의 심각성뿐만 아니라 특정한 조건 모두에 달려 있다.

어떤 허리 질환은 수술을 필요로 한다.

퇴행성 디스크 질환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아픈 허리 질환이다.

상식에 어긋나는 것 같지만 허리 부상과 통증이 있는 사람은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허리가 아픈 사람들은 운동을 하면 더 나빠진다고 착각하지만 사실은 그 반대다.

뒤쪽의 근육과 힘줄을 스트레칭하고 구부리면 통증이 완화된다.

요통 때문에 비참해야 한다는 법은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허리 통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

이 기사를 읽은 후, 당신은 요통 치료를 위한 몇 가지 새로운 선택사항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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