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한 질문이 있는가? 여기서 답변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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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주문 때문에 잠이 안 오는 건가? 내가 사랑했던 잠을 되찾을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을까? 동화 속처럼 물레에 손가락을 핥으면 내가 그토록 갈망하던 것을 되찾을 수 있을까? 불면증에 대한 마법적인 치료법은 없지만, 이 기사에 열거된 조언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불면증을 다룰 때, 수면 시간이 규칙적으로 정해져 있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내부 시계는, 규제를 받을 때, 매일 밤 특정한 시간에 당신의 몸이 피곤하다고 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계를 주의하고 규칙적인 취침시간을 지키면, 당신은 곧 불면증을 극복할 것이다.

예정된 수면 시간 전에 TV와 컴퓨터를 꺼야 한다.

그러한 전자제품은 당신의 마음을 매우 자극한다.

만약 전원을 끄면, 여러분의 몸도 문을 닫기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TV나 컴퓨터를 다룰 때는 특정 시간이 지난 후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가져라.

당신이 수면 루틴에 익숙해지면, 당신의 몸은 곧 적응할 것이다.

또는 낮에 무작위로 잠을 자면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몸을 북에서 남으로 눕히고 자거라.

머리는 북쪽으로 향해야 하고 발은 남쪽으로 향해야 한다.

이 관습은 당신의 존재를 지구의 자기장과 일치시킬 것이다.

이렇게 하면 그대는 더 큰 화합의 상태에 있게 될 것이다.

그것이 좀 특이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꽤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위를 마사지해 봐.

이것은 구식이고, 노력하며, 진정한 방법으로 긴장을 풀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잠을 청하는 것이다.

그것은 소화를 도와주고 긴장을 풀 수 있다.

불면증은 이런 수법만으로도 치유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카운터에서 수면 보조 장치를 시도하고 싶다면, 의사가 그것이 안전하다고 말하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장기간 사용할 계획이라면 더욱 중요하다.

이따금씩 안전하지만 장기 사용으로 몸에 세금을 부과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흡연은 전반적인 나쁜 습관이고, 잠자는 능력에도 지장을 준다.

그것은 전체적으로 당신의 몸을 자극하면서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킨다.

흡연을 중단해야 하는 많은 이유가 있다.

잠을 더 잘 자고 빨리 잘 수 있는 것이 좋은 이유다.

불면증에 도움이 되도록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클래식 음악이 진정되는 것을 발견하고, 편안한 수면 상태를 유도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것은 매우 달래주고 긴장을 풀어주는데, 그것은 그 z의 것을 불러올지도 모른다.

심각한 불면증은 인지 요법으로 치료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요법은 여러분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고 여러분이 잠을 자려고 할 때 여러분의 생각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나이와 관련된 원인들을 포함한 여러분의 수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여러분이 설정해야 할 합리적인 목표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떤 사람들은 침실에 적절한 호흡 환경을 갖추어야만 밤에 잠을 잘 수 있다.

공기 중으로 방출하는 디퓨저와 함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는 공기청정기가 알레르겐을 제거하여 수면 조건을 완벽하게 만들어 준다.

창문을 여는 것을 고려해보라.

약간의 신선한 공기는 잠을 잘 때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열린 창문과 침실 온도가 60도 정도 되면, 여러분은 잠들 수 있는 완벽한 조리법을 갖게 될 것이다.

추위를 느끼기 시작하면 침대 발치에 여분의 담요를 두어라.

당신의 처방전이 당신의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의사에게 물어보라.

다른 약을 먹거나 약을 끊을 수도 있어 거의 어떤 약이든 부작용 발생 가능 여부에 상관없이 수면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여러분은 엄마가 아이와 함께 하는 것처럼, 잠에 들도록 몸을 흔드는 것이 자신을 잠에 들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연구를 통해 증명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잠자기 직전에 몇 분 동안 부드럽게 흔들면서 침실에서 로커를 사용해 보십시오.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여러분이 흔들고 있는 동안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하라.

어떤 것이 당신에게 통하지 않더라도 낙담하지 말고, 그저 그것을 적응시키거나 다른 것을 시도하라.

뭔가 도움이 될 거야.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찾을 때까지 노력하는 거야.

어느새 편히 잠들고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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